KT

이지훈 : 얘들아 요번에 새로 이적한 이제동이다. 잘 알지? 친하게 지내

박찬수 : 제동아 환영한다. 우리 같은 이적생끼리 의기투합해서 열심히 해보자

박지수 : 제동아 오랜만이야. 여긴 화승하고는 다르게 연습시간에 부종이나 유즈맵 해도 되서 정말 마음이 편해 ㅋㅋ 

좆제동 : 정말?

박찬수 : 그럼. 그런 의미에서 우리 드라군 1000부대 막기 할까?

좆제동 : 좋아!



이영호 : 좆제동 씹새끼야 저새끼들이랑 놀지 말라고




삼성

김가을 : 얘들아 새로 이적해온 이제동이다. 잘 알지? 친하게 지내

송병구 : 야 너 직업 뭐할래

좆제동 : ?

허영무 : 사냥꾼이 초보자가 하기에는 좋아. 솔로잉도 빠르고 ㅎㅎ

이성은 : 도적이랑 마법사는 안하는게 좋아. 내가 병구 충고 무시하고 도적 키웠다가 만렙찍고 레이드도 못가고 있다 시발..

송병구 : 10렙되면 20칸 가방 4개, 20렙되면 말, 40렙되면 천골마, 60렙되면 느린새 사준다. 어때

김가을 : 어느 팀을 가도 이런 대우는 없을껄? 제동아 삼성으로 오길 잘했지?

좆제동 : ...




위메이드

김양중 : 얘들아 오늘부로 새로 합류하게 된 이제동이다. 친하게 지내도록

안기효 : 제동아 니가 케스파랭킹 1위인지는 모르겠지만, 우리팀은 스타만 잘해서는 살아남을 수 없어

그와 동시에 티셔츠를 내미는 안기효 

좆제동 : 이건 무슨..?

벼좆달 : 뭐긴뭐야 병신아 아발론 티셔츠지. 비싼 연봉 받고 왔으면 행사 뛰는건 당연한거 아냐?

김양중 : 제동아 일단 그 티셔츠 입고 저기 쟤한테 어떻게 해야되는지 잘 배워

장재호 : 신입인가




공군


유성렬 : 전투기 판돈 떼어다가 새로 영입한 이제동이다. 다들 잘 알고 있을거라 본다. 너무 괴롭히지는 말도록

좆제동 : 이병 ! 이! 제! 동!

오영종 : 제동아 환영한다. 군대는 힘든곳이야

이주영 : 내가 곧 제대하는데 적절하게 저그카드가 새로 들어왔군 ㅎㅎ 잘해봐

좆제동 : 넵! (ㅎㅎ 생각보다 선임들이 안괴롭히는데?)

박정석 : 야 신입. 춤춰봐

좆제동 : 넵! (이정도는 예상한바.. 그럴줄 알고 내 파괴토닉을 더욱 갈고닦았지..) 샥샥샥

박정석 : 그 춤말고

좆제동 : ??

홍진호 : ...




MBCgame 히어로

하태기 : 오늘부터 함께 생활하게 된 이제동이다. 친하게 지내라

염보성 : 제동아  ㅋㅋ 우리 같은 성지고 동문이잖아 ㅋㅋ 잘해보자

좆제동 : 보성아 오랜만이다 ㅎㅎ

서경종 : 방해해서 미안한데, 이게 이제동 니 요번주 스케쥴이야

좆제동 : 어디 보자..응? 이건 뭐하는 거야? 좌충우돌 외인구단? 그리고 그 다음날에는 스타무한도전 녹화? 게임은 언제해?

박지호 : 거기서도 게임 할수 있어 시발아 신입새끼가 말 존나많네

서경종 : 야 너 이연희랑 통화해봤다메? 난 슈쥬 규현이랑 친구야 씹새끼야 좆도 안되는 새끼가 ㅋㅋ 전화연결 시켜줄까?

좆제동 : ...



http://gallog.dcinside.com/stork85/1180743836187615101004

근데 현실은 오퍼팀 없어서 좆승복귀 or 은퇴 ㅅㅂ

개시팔 씹새끼들의 병신력이야 이전부터 좆같았지만 이스포츠의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는 좆승의 위엄도 장난이 아니네... 이제동도 화승가고싶다고 언플질해서 결국 이 일을 자초한 꼴이 됐고 ㅅㅂ

이딴걸 '스포츠'라고... 걍 망해라 시발

+) http://news.naver.com/sports/index.nhn?category=general&ctg=news&mod=read&office_id=109&article_id=0002046556

추측과는 달리 화승에서 꽤나 괜찮은 조건을 제시하긴 했군요.

뭐, 그렇다고해도 현상황이 절대 좋은상황은 아니지만...

++) 원문링크 수정
by 치미 2009. 8. 26. 02:35